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포항 현지인추천 추어탕맛집 우현동 토담집 재방문후기

 

안녕하세요 ^ㅁ^

오늘은 또 뭘??? 먹지???

오늘도 점심식사 메뉴 정하는 게 일상의 숙제로

남겨지는 고민되는 점심시간 ㅋㅋㅋ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현지인이 추천하는 울동네맛집 토담집 재방문후기

포스팅 할께욤~~~^^

 

 

맛깔스러운 반찬입니다

비지찌게, 멸치볶음 ,미역줄기무침. 시금치무침

오이고추와 김치 ~!!

어느 하나 부족함이 없는 입에 딱 맞는 깔끔한 맛이었답니다

"반찬 더 주세요~~"
테이블 3군데에 나눠 앉은 우리 10명 일행은

여기 저기서 반찬 리필을 요청했답니다 ㅎㅎ

 

 

추어탕 먹을까???
초당순두부 먹을까???

올 때마다 선택장애의 기로에 놓인답니다ㅎㅎ

토담집에서는...

두부를 직접 만들어서  옛날 두부맛을 맛볼 수 있답니다

밥알도 맛깔스럽게 토실토실 살아있어서

밥만 먹어도 넘 맛있었어요 ^^

 

 

 

미꾸라지 튀김도 한접시 추가요 ㅋㅋㅋ

 

토담집 메뉴 모두 강추드려용 ^ㅁ^

추어탕 9,000원

순두부8,000원

두부김치9,000원

튀김 9,000원

그리고 막걸리는 3,000원입니다

모든 재료는 국산이랍니다

 

토담집이 좌석이 현대인의 생활양식에 맞게

좌식에서 입식으로 테이블이 바뀌었답니다

편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실내분위기가

지난 번에 왔을 때랑 달라져 있었답니다 ^^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포항 우창동 현지인이 추천드리는 

미꾸라지 추어탕과 하얀 초당순두부 맛집입니다

담엔 두부김치에 막걸리 한사발 마시러 또 와야겠네요 ㅋ

점심메뉴 선택 잘~~하시고 맛점들 하세용 ^^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5158761?placePath=%2Fhome%3Fentry=plt&c=15,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