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디저트

#포항 #커피맛집 #금커피

포항 커피맛집 금커피 입구입니다

안녕하세요 ^^

헤어디자인M  헤어장인 미용기능장 문성자입니다

봄비 부슬부슬 내리는 날!!

배부르게 점심식사하고 ~~

더 이상은 아무것도 먹지 못할 것 같았는데ㅋ

맛있는 커피라는 유혹을 이기기 못하고 

이끌려 다녀오게 된 ~~ㅋㅋ

#포항 #커피맛집 #금커피 를 방문한 포스팅입니당 

 

포항 #커피맛집 #금커피 잘생긴 바리스타

https://map.naver.com/v5/search/%ED%8F%AC%ED%95%AD%EA%B8%88%EC%BB%A4%ED%94%BC/place/1824769188?c=14400693.9419710,4306490.8184249,15,0,0,0,dh&placePath=%3Fentry%253Dbmp

 

 

네이버 지도

금커피

map.naver.com

 

 

ㅋㅋ 

#금두꺼비가 외부와 내부 정면에서

고객맞이 중입니다

금복주 소주회사의 트레이드마크???

이미지가 너무 겹쳐서 ㅋㅋ

빵!!빵!!! 웃음이 터졌어요ㅎㅎㅎㅎ~~~

왜???
커피맛집에 전혀 어울리지 않는 컨셉인 

금두꺼비일까요????

궁금증을 참지못해서 

WHY???

ㅋㅋ 사장님 성씨가 금씨래요 ㅎㅎ

아하~~!!

금뚜꺼비가 급 친숙해지네요 ㅋㅋ

 

포항 커피맛집 금커피 메뉴

 

커피맛집 #금커피 매장분위기는~~! 엔틱!

 

흘러나오는 재즈음에 어울리는 금커피 매장 분위기

 

홀짝홀짝 커피 마시는 동안

부슬부슬 내리던 봄비도 그쳤네요~

재즈가 흘러나오는 커피집 !!

너무 낭만적였어용 ^ㅁ^~!

테이블이 4개 있는 조그만한 커피집입니다

#금커피 맞은 편포항 북구청이 건설중이고

건설중인 우측에 행복주택도 건설중이에요

건설 중인 건물들이 완공되면

금커피도 엄청 히트칠 거 같아요 ㅎㅎ

 

금커피의 골드커피에 시나몬 듬뿍 토핑한 맛있는 커피입니다

 

테이크아웃하고 가려고 했었는데

배부른데도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금커피에서 다 마셔버렸네요 ㅋㅋ

#골드커피시나몬 넣었더니

커피 풍미가 넘 맛있게 올라와서

자꾸 먹게 되었어요 ㅎㅎ

밀크커피에 시나몬 얹은 맛입니당 ^^

 

포항 커피맛집 금커피 주변도로

 반대편 블럭포은도서관과  세무서가 있어용

근처에 사무실이 많아서 테이크아웃하고 가시는 

분들도 많을 거 같아요

#금커피 잘생긴 사장님 ~~~

커피 넘 맛있게 잘 마셨습니당 ^^

헤어디자인M 헤어장인 미용기능장 문성자

맛있는 점심 먹고 맛있는 커피까지~~

배부름과 쉼으로 충전된 완벽한 오늘입니다

 

봄맞이에 샷 추가 강추드려용~~!

우리나라 곳곳이 꽃대궐이 되어가고 있어요

아름다운 봄날을 맞이하러 어디든 가봐요~~ㅎ

헤어장인이 기다리고 있는

#머리맛집 헤어디자인M 에서

헤어스타일 정돈하고

인생샷 건지러 갑시데잉!!~

 

 

 

https://blog.naver.com/hairdesignm/222684109348

 

봄맞이 저격컬러 핑크브라운염색 ~!

안녕하세요~! #동성로미용실 #헤어디자인M #원장최주환 입니다.^^ 우리 고객님들 여유로운 주말 보내고 계...

blog.naver.com

헤어디자인M 헤어장인 미용기능장 문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