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디저트

삼덕동카페맛집 카페큐알

대구 삼덕동 카페큐알 입구

안녕하세요 ~~!

대구 삼덕동에 미용실 개업준비로 

인테리어 공사 중인 헤어디자인M미용실

공사현장에서 공정을 둘러보고 ...

 

삼덕동 골목 핫플레이스 맛집과

카페투어 다니고 있는~~~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카페맛집 카페큐알을 포스팅할께용 ^^

 

 

상하목장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 ~! 맛있겠따 ㅎㅎ

 

카페큐알 입구에 ...

상하목장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다는 브로마이드에 

시선이 강탈되어 ㅋㅋ

이미 메뉴 정하고 들어갔어용 ㅎㅎㅎ

 

 

 

ㅋㅋ 카페안에 샵 & 샵?? 옷가게가 ㅋㅋ

카페와 옷가게???
이 골목 카페큐알을 지나쳐 갈 때마다 

이 조합에 엄청 궁금했었는데 ㅋㅋ

패션매장과 카페가 공존하는 공간~~?

카페에서 디저트와 차 마시다가 

편히 둘러보는 분위기에서 쇼핑까지 ㅋㅋ

 

테이블마다 일부로 흐트려놓은 듯한 

의자의 조합과 꽃병 꽃꽂이 ^^

상반되는 부조화에서 느끼지는 조화로움으로

여기 카페큐알에 오고 싶게 되었던걸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ㅁ^~

 

테이블마다 꽃병이 놓인 감성카페 ^ㅁ^~!
카페큐알 테이블에 놓인 꽃을 클로즈업!!
카페큐알의 센스있는 꽃병 꽃꽂이 ^^

 

우리 집에도 봄단장을 꽃병 꽃꽂이로 

분위기 바꿔보고 싶다고 여겨져~

꽃가게에 꽃을 사러 가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ㅎ

예쁜 것을 보는 것 자체가 힐링입니당 ^^

 

 

카페큐알 2층은 노키즈존

카페 2층노키즈존입니당 ㅠㅜ

카페큐알 1층은 다행스럽게 ㅎㅎ

꼬맹이랑 함께 방문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

아이랑 함께 카페큐알 오셔도 됩니당 ^^

육아에 지친 고단함을 잠시 쉬어갈 수 있으니..

염려말고 오세요 ㅎㅎ

카페큐알 강추드려용 ^ㅁ^!

 

카페큐알 주문기구 키오스크와 카운터데스크

 

우린 아이랑 방문하지 않있지만 ㅋㅋ

노키즈존 2층엔 굳이 올라가지 않고~~

1층과 외부공간에서만 쉬었다 왔어용

 

카페큐알 카운터테스크 앞에 

메뉴를 주문하는 키오스크가 있어요

메뉴주문은 방문하는 사람이 직접

키오스크에서 주문해야합니당 ^^

 

카페큐알 메뉴

 

카페큐얄 메뉴는 ...

커피 , 논커피 스페셜라떼, 아이스크림,

스페셜티, 브랜디드, 에이드,

샌드위치, 스패셜 푸드, 디저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ㅇ^"

간단히 요기를 해도 괜찮은 메뉴들도 있네요ㅎ

 

카페큐알 주문벨

 

ㅋㅋ

큐알코드를 착안해서 카페이름을 정한걸까요??

카페이름이 차~~암  트랜디 하네요 ㅋ~

매일매일 일상이 큐알코드찍기인데... ㅠㅠ 

 

카페큐알에서 주문한 디저트

 

카페큐알에서 주문한 메뉴 ...

레몬에이드

아몬드크림라떼

흑임자아인슈페너

상하목장아이스크림

그리고 치즈케이크 입니당 ^^

 

상하목장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은 예상대로

부드럽고 넘 감동스런 맛이었어요

커피와 에이드도 맛이 괜찮았았는데..

치즈케잌은 갠적인 취향이 아니어서 ㅎㅎ

담엔 다른 케잌을 먹어봐야겠네요 ^^

 

카페큐알 작은 뜰 입구대문
카페큐알 외부공간

 

카페큐알 외부공간입니다

편안한 느낌을 주는 목조바닥이네요^^

목조의자가 외벽에 설치되어 있어서

날이 따뜻한 날엔 바깥에서 차를 마시면 좋을 듯~

마음이 서둘러 바깥 테이블에 자리잡았다가ㅠㅠ

한기가 느껴져서 카페안으로 얼른 들어갔답니다ㅋ

아직은 바깥에 앉아서 차를 마시기엔 ...

무리일 듯하네요 ㅎㅎㅎ

 

카페큐알 외부테이블

 

바깥공간 제일 안쪽에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이 있네요 ^^

캠핑 온거 같은 분위기가 나는 공간에요 ^^

테이블?이 하나밖에 없어서  

프라이버시존이 될 듯 해요 ㅎㅎ  ^^"

 

대구 삼덕동 카페맛집 카페큐알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

대구 삼덕동 카페맛집 !!!

카페큐알에서 잠시 쉬었다 왔어용 ^ㅁ^~!

 

대구 삼덕동 골목투어하실 때 ...

카페큐알에서 숨고르며 쉬었다 가시길~

강추드려용 ^^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여행 > 카페,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항 #커피맛집 #금커피  (2) 2022.04.02
#포항빵집 #시민제과  (4) 2022.02.27
포항 우현동 사주카페 <정원>  (3) 2022.02.16
마약옥수수빵 삼송빵집  (8) 2022.02.06
청도 아미꼬뜨  (6) 2022.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