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대구칠성시장 꽃도매 #꽃백화점

대구 칠성시장 꽃백화점입니당

 

안녕하세요 ^ㅁ^!

오늘은 이른 아침 출근 전에

꽃시장에 들러 예쁜 에너지 가득 담아 오는

헤어디자인M 헤어장인 미용기능장 

문성자의 뷰티플 데이입니당 ^^!

 

대구 #칠성시장 꽃도매 #꽃백화점 입니다

매주 한 번은 꽃시장에 들러서

신선한 아름다움에 감탄하며

아름다움에 겸허해지는 시간을

가져보려 하고 있답니다

 

이쁘지 않은 꽃이 없네요 ㅎㅎ

모든 꽃들이 눈길을 사로잡아버려서 ㅋㅋ

선택 장애로 꽃시장을 몇 바퀴나 돌게 된답니다ㅋ

 

대구 칠성시장 꽃도매 3층오르는 길

 

대구,경북 플로리스트들도 

대구꽃백화점을 이용하나봐요~~ㅎ

플로리스트들께는 개인보다 꽃값을 조금 싸게

받는 거 같더라구요 ~~ㅎ

매주 가서 나도 한다발씩 안고 오니까

나두 플로리스트 ??? ㅋㅋ

떼 쓰고 싶었지만 그냥 꾸욱 ~~참았답니당 ㅋ

 

대구 꽃도매시장 꽃백화점

 꽃향기가 정말 좋아요~~

어느 날 삶이 시큰둥해지는 날  

새벽 꽃시장 나들이 완전 강추드려요

한아름 안고 오게 될 꽃다발로 

일주일의 행복은 보장해 드립니당 ㅎㅎ

 

오늘은 어떤 꽃을 한아름 안고 갈까???

지난 주에 아네모네를 사갖고 갔을 때

자기도 데리고 가 달라고 수줍게 웃던 작약꽃이 

눈에  밟혀서 오늘은 작약꽃에 눈길이

자꾸 가더라구요~~ㅋㅋ

 

 

작약꽃과 장미꽃입니다

 

흰색 작약꽃, 분홍색 작약꽃, 붉은색 작약꽃들이

탐스러이 놓여 있었어요

분홍색 작약 꽃말은 수줍음

붉은색은 성실함

흰색은 행복한 결혼이래요 ㅎㅎ

작약꽃은 신부들의 부케로도 많이 사용된대요 ~~!

 

오늘은 분홍색 작약꽃으로 결정!!!

 

꽃도매 꽃백화점의 장미꽃

분홍색 작약꽃과 조화롭게 꽃병에 놓을 

장미꽃을 고르고 있어요 ㅎㅎ

분홍 작약꽃에 어울리는 연분홍 장미를 한다발

골랐답니다

화려한 작약꽃입니다

 

 

붉은 작약꽃이 첨엔 눈길을 확 끌어서

붉은 작약꽃 두 다발을 살까? 하다가

연분홍 장미꽃과 분홍 작약꽃을

한 다발씩 샀답니다

 

가지치기 해주시는 동안 예쁜꽃 사진에 담아두기 ㅎ

 

꽃가게 사장님께서 구입한 꽃들의

잎치기를 해주는 동안 화려한 꽃들에 

잠시 또 시선이 멈추게 되네요 ㅋㅋ

안돼~~~~~ㅠ

오늘의 꽃은 작약꽃과 장미~~!!

 

룰루랄라~~~~

작약꽃과 장미꽃 한아름 안고 오는 발걸음은

얼마나 경쾌한지 ~~~~ㅎㅎ

 

꽃병에 예쁘게 담아두고 싶은 맘에 

발걸음도 가벼워 진답니다 ^^!~

 

헤어디자인M의 작약과 장미

헤어디자인M 헤어장인 미용기능장 문성자

풍성하게 잎과 함께 꽃꽂이입니당 ^^

작약꽂은 잎에서 향기가 난대요

오늘은 잎을 최대한 풍성하게 세팅 했답니다

활짝 피어 아름다운 자태를 뽐낼

작약꽃과 장미꽃의 내일이 더 기대되네요

 

새벽 꽃시장에서 행복을 한아름 가져오시길 

강추드려용 ~~!!

 

https://blog.naver.com/hairdesignm/222684109348

 

봄맞이 저격컬러 핑크브라운염색 ~!

안녕하세요~! #동성로미용실 #헤어디자인M #원장최주환 입니다.^^ 우리 고객님들 여유로운 주말 보내고 계...

blog.naver.com

 

계절의 변화에 맞춰서 컬러체인지도 강추드려용

대구 동성로 삼덕동 머리맛집

헤어디자인M 에서 봄맞이 하러 오셔용 ^^

 

헤어디자인M 헤어장인 미용기능장 문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