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헤어디자인M 에서 #머리하는 #고양이

ㅋㅋ 머리하는 고양이 그림

 

 

안녕하세요 

헤어디자인M 헤어장인 미용기능장 문성자입니다

어제 저녁에 새로 온 친구를 소개드릴께요 

멀리 해외 직구로 날아온 ㅋㅋ

#머리하는 ...

#고양이고객 과 #고양이미용사 입니당^^

 

고양이미용사 오기전의 스탭실 입구 모습입니다

 

이 벽에 있는 액자들이 옥에 티같이

어울리지 않는 공간으로 거슬린다는

고객님 한 분의 말씀에 공감하고

#헤어디자인M 공간에 어울리는 액자를

찾기 위해 고르고 골라 수배했답니다~~

 

드뎌 안성맞춤 액자를 찾고 주문했는데 ...

#해외배송 으로 무려 20여일 기다리고 기다려서

받아보게 되었답니다 

 

 

 

스탭실 입구에서 부지런히 헤어스타일 연출중인 고양이미용사ㅋㅋ

 

어젯 밤 액자를 보자마자

빵~~! 터졌어요 ㅋㅋ

아침에 헤어디자인M 에 출근 하자마자

당장 교체 !!

귀를 열고 경청했더니 긍정의 삶으로 변하네요

아주 작은 변화가~~~

모두를 즐겁게 하는 큰 감동으로 변했어요

볼 수록 웃겨요 ㅋㅋㅋ 

 

 

활짝 피어가는 작약과 장미

하루전에 꽃시장에서 온 작약과 장미도

활짝 입벌려 웃고 있어요 

하루만에 잎들이 벌어지고 있네요 ㅋㅋ

꽃은 예쁘고 고양이는 귀엽고 

볼때마다 흐믓해지는~~!

헤어디자인M 의 조화로움입니당ㅋ

 

점점 더 활짝 피고있는 작약꽃

 

우째~~~~와우 ~!!!

작약꽃이 더 화~알~짝 피었습니당 ^^

첨엔 작약꽃 봉우리가 장미꽃 사이즈였는데 ㅋㅋ

오후가 되었더니 

5배 이상 커졌어요 ㅎㅎㅎ

꽃병에 물을 반쯤 마셔 버렸네요 ㅋㅋ

물에 사이다 조금 넣어서  갈아줘야겠네요 ^ㅁ^"

 

ㅋㅋ 자꾸 눈이 가는 고양이미용사

 

또 자꾸 눈길이 가게 되는 

#고양이액자 입니다

하이~~!! 안녕 ㅋㅋㅋ

 

헤어디자인M 헤어장인 미용기능장 문성자 의 

즐거운 오늘입니다 ^^

 

헤어디자인M 모닝타임 세일 중에요 ^^

주중은 염색, 주말 세일해드려요

오전시간에 스타일 정돈하시고~~

모두 모두 즐겁게 하루 보내세요 ^^

 

https://blog.naver.com/hairdesignm/222701567304

 

남자염색추천! 모카브라운염색 으로 네추럴하게~

안녕하세요~! #동성로미용실 #헤어디자인M #최주환원장 입니다.^^ 우리 고객님들!! 오늘은 즐거운 #불금 ...

blog.naver.com

 

헤어디자인M 헤어장인 미용기능장 문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