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포항 맛집 #초원( 삼계탕)

since 1971 초원삼계탕

 

 

안녕하세요^^

이른 봄날 날씨가 풀린듯하다가도 

쌀쌀하게 느껴지는 이상한? 날엔 

몸에 좋은 뜨끈한 #삼계탕이 어떠실까요~~!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포항 중앙상가에 위치한 #포항맛집

SINCE 1971 #초원 삼계탕을 포스팅할께용^ㅁ^"

 

#포항맛집 초원삼계탕 입구

꼬꼬닭 꼬꼬 꼬끼오~~~

울 나라 닭 울음소리 ㅋㅋㅋ

식당앞엔 누가봐도 닭집인듯 ...

알 낳은 닭이 "어서 들어와~~"하고 부르고 있어용 

 

포항 사시는 분들께 '초원' 식당은 

삼계탕맛집으로 정평이 나있는 맛집입니다

포항분들은

'초원통닭집' 또는 '초원삼계탕' 집이라고 

부른답니다 ㅎㅎㅎ

예전엔 줄서서 대기하다가 먹었었는데~~~

 

 

#초원삼계탕 안내데스크
#포항맛집 초원삼계탕메뉴

 

#포항맛집 '초원' 통닭과 삼계탕 메뉴가 구분되어 있네요^^

메뉴를 보니... 

닭전문점 맞는 것 같아요 ㅎㅎ

온통 닭 닭 닭 ....

 

#초원삼계탕 밑반찬??

 

닭전문점 초원식당 밑반찬도 넘 맛있어서 ㅋㅋ

도대체 몇번이나 리필한거얌~~~~ㅎㅎ

깍뚝이, 무우짱아찌, 당근, 오이고추

모두모두 완전 맛있었어요 ~^^

 

 

#포항맛집 초원삼계탕 삼계탕

 

닭한마리 대령이오~~~^^

먹음직스럽죠 ㅎㅎ

삼계탕 한뚝배기 하실래요 ??

삼계탕 먹는 동안 몸이 더워져서 

몸이 건강해지고 있는 듯 착각이 들 정도 ㅋㅋ

몸에 좋은 맛있는 삼계탕 먹었으니 ..

몸도 건강해졌겠죠 ~~!!

#포항맛집 #초원 삼계탕 완전 강추드려용~~

 

포항 중앙로 상가

 

 야시장 열리던 포항 중앙로 상가입니다 

빈점포수도 너무 많고 한산한 중앙상가 분위기ㅠㅠ

코로나 여파로 상권이 위축된 걸까요 ??ㅠㅠ

소상공인 업주님들의 한숨소리가 들리는 듯해서 ..

발길이 무거워졌어요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포항 상권이 다시 활기차게 화이팅하길 바라며 ...

든든히 삼계탕 먹고

후식으로 디저트 먹으려고 ...

울 쌤들이랑 중앙로 상가를 힘차게 걸었습니당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