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삼덕동맛집 #대림정

#삼덕동맛집 대림정 주방쪽

 

안녕하세요 ~~

대구 삼덕동에 #헤어디자인M 삼덕본점 

오픈 준비로 시스템을 하나씩 정비중인 

#헤어디자인M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삼덕동맛집 #대림정을 포스팅할께용 ^^

 

오늘은 일하다가 완전 식사를 놓쳐서 ㅠㅠ

아침부터 점심도 거르고 종일 쫄쫄 굶었네요ㅠㅜ

오후 5시가 넘어서 겨우 첫끼 먹으러 다녀왔어요

1일 1식이 되어 버렸네요 ㅋ

체력이 바닥나서 신경이 곤두서기 일보직전ㅋ

헤어디자인M 맞은편에 있는 ...

#대림정 문을 살짝 열면서~~

"식사되나요???"

요즘 브레이크 타임 적용하는 식당들이 많아서요ㅠ

 

정말 ~~다행였어요

이웃사촌이 되신 대림정 사장님이 

반가워하며 식사를 제공해쥤어용 ^^

감사합니당~~!!

 

 

 

 

 

#삼덕동맛집 대림정 메뉴

 

삼덕동맛집 !!

헤어디자인M 삼덕본점 이웃사촌에 된

#대림정 메뉴입니당 ^ㅁ^!

 

닭과 오리고기 전문점입니다^^

주로 닭요리가 많고 ...

오리는 불고기가 있어요

주류가 많은 걸 보니 ... ㅋㅋ

술 댕기는 맛인 듯 합니다 ㅋㅋㅋ

담엔 편히 와서 ..

몸에 좋은 오리불고기랑 상황버섯주

한잔 하기로 하고 쩝~~~

오늘은 닭불고기 주문했어용

 

대림정 창가에 있는 화분과 담금주???

 

#대림정 창가에 정성스럽게 키우는 화분과 

담금주가 나란히 놓여 있어요 ㅋㅋ

사장님~~~

이 담금주는 언제 드시나요 ~~??ㅋㅋ

 

대림정 밑반찬

 

무우짱아찌, 무우깎뚝이,  마늘짱아찌, 

겉절이랑 상추쌈 #대림정 기본 반찬입니다

셀프바가 있는 듯 했는데 ...

우리가 갔을 땐 깨끗이 정리되어 비어 있어서

셀프바 이용 못하고 벨 눌러서 리필 요청했어요

불고기랑 야채는 환상의 궁합이죠~~ㅋㅋ

 

#삼덕동 맛집 대림정 #닭불고기

 

#삼덕동맛집 대림정 닭불고기

맛있게 익어갑니다~~~

종일 주렸던 허기가 갑자기 발동 ㅋㅋ

젓가락은 벌써부터 손에 들려 대기중 ㅎㅎㅎ

 

닭불고기 한쌈

 

닭불고기 한쌈 입니당 ^^

 

상추에 닭불고기, 버섯, 마늘짱아찌 올려서

한입에 쏘옥~~~ㅋ

마파람에 게눈 감추듯 순싹!!!

닭불고기에 볶음밥

사장님~~~~밥 2공기 볶아주세용~^^

닭붉고기 먹고 악간 부족한 허기는 

탄수화물 보충으로 힐링합니다

닭불고기볶음밥 넘 맛있게 잘~~먹었습니당 ^^"

 

먹음직스러운 닭불고기 볶음밥

 

헤어디자인M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대구맛집  #삼덕동맛집  #대림정에서

식사 맛있게 든든히 한끼하고 왔어용 ^^

아무리 바빠도 끼니 거르지 말고

밥 먹고 삽시다 ㅎㅎ

 

헤어디자인M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