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디저트

포항카페 뷰맛집 디저트맛집 오딘 다녀왔어요

무덥던 날들도 어느새 조금씩 물러가고

아침저녁으로 제법 쌀쌀한 

가을이 오는게 느껴지지 않나요~~!!

아직 한 낮엔 조금 덥긴 하지만 ~~ㅋㅋ

하늘이 너무 아름답고 청명해서

요즘 하늘빛에 흠뻑 빠져있답니다 ㅎㅎ

 

오늘은 ...

울 인형쌤의 강력한 이끌림으로

포항카페 뷰맛집 오딘으로 go~~!

카페의 엄청난 규모에  깜 놀란 ㅋㅋ

디저트맛집 오딘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할께용 ^^

 

카페주차장

 

7번 국도를 포항에서 영덕방향으로 

달리다 보면 우측에  짜잔~~~~!!!

포항의 핫플레이스카페 러블랑 바로옆에

생긴지 얼마되지않은 초대형 신상카페 오딘

천사 날개짓으로 "어서 오라~:"는듯 손짓해요

 

자연을 배경으로 활용하고 있어요

카페의 규모가 어마어마 합니다 ㅎㅎ

점심식사후...

디저트타임으로 힐링하려고

우리도 일부러 핫플 신상카페 투어하러 왔지만 ㅋ

넓은 주차장을 꽉 메운 카페방문객들의 차량들 ~우와~!

 

 

 

카페입구

 

입구에 메뉴판이 붙여있어요

아메리카노 6,000원으로 

음료가  6,000원대에서 8,500원 

뷰 맛집의 카페 음료 비용이  비슷한거 같아요

 

 

입구이 들어서면 음료주문대 맞은 편이 

오른쪽에 디저트진열대가 있어요

디저트데크레이션의 비쥬얼이 완전예술입니다 ㅎ

디저트비용이 쪼옴~~~~ㅠㅠ

식사비보다 디저트값 지불을 더 나올지도ㅋㅋ

 

디저트코너

극장식 구조로 바다쪽 풍경 방향으로

테이블 세팅되어 있어서 

바다뷰를 즐기며 담소 나눌 수 있겠어요 ㅎ

통창들이 시원스레 뚫여 있는

친환경 인테리어 구조입니다 

 

 

 

와우 !!!!

넘 예쁘죠~~

이걸 어떻게 먹나요????? ㅎㅎ

 

집게와 가위를 같이 주니까 ㅋㅋ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ㅎㅎ

와앙~~~!! 넘 맛있당 ~~!

디저트깡패 완전 인정합니다 ~!!

 

 

카페 오딘은 친환경 인테리어구조로

바닷가에 산책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연결되어 있답니다

맛있는 디저트 드시며

화기애애 담소 나누시고

아름다운 자연도 눈에 마음에 듬뿍

담아가시기 바랍니다

 

 

헤어디자인M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포항카페 뷰 맛집을 강추드려요

디저트깡패 디저트맛집 오딘 입니다

담 일정 땜에 발걸음을 옮겨오며 

아쉬움을 뒤로 남기고 왔답니다

인생샷과 에쁜 추억 한아름 채워가실 수 

꼭 다녀오시길 완전 강추강추합니다

저도 문득 어느날 아쉬움 채우러

또 가게 될거 같아요 ㅎㅎ

힐링타임 즐기러 갑시데이 ~~!!

 

 

헤어디자인M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https://map.naver.com/v5/search/%ED%8F%AC%ED%95%AD%20%EC%B9%B4%ED%8E%98%20%EC%98%A4%EB%94%98/place/1196582844?c=14401358.8421576,4336297.6443741,15,0,0,0,dh&isCorrectAnswer=true

 

네이버 지도

오딘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