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디저트

대구근교 청도카페 디저트맛집 버던트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헤어디자인M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대구근교 청도에  소재한 핫플레이스 디저트맛집 카페

버던트를 방문한 후기를 포스팅할께욤~~~^^

 

 

최근 심신의 에너지를 과하게 사용해서인지?? ㅠ,ㅠ

피로도가 몰려와 입술에 포진까지 생겼어요ㅠ.ㅜ

고갈된 에너지 충전의 시간이 필요해서 

맛있는 쉼의 시간을 가져보기로 했답니다

 

하루 일과가 끝나갈 즈음이 되니...

어느새 해질녁에 되어 

곧 어둠이 깔릴 것 같았고

도심 안에있는 카페에 갈까???

대구 수성못쪽으로 갈까??? 하다가...

 

바람도 쐴겸 겸사겸사 무조건 어디든 가자~~~

하고 정한 곳이 바로!!!

대구근교 청도카페 버던트랍니다

되돌아 올 것을 생각하고

몸이 지치지 않을만큼 ...

대구에서 너무 멀지않은 곳으로

행선지를 정해서 디저트맛집 버던트에서 

맛있는 쉼으로 충전하고 오기로 했답니다

 

 

 

 

살아있는 파릇한 녹색을 생각하는

청도핫플카페 버던트  영업시간은...

open 10시~ close 22시 입니다 ^ㅁ^ !

 

입구부터 버던트라는 상호랑 어울리는 이미지ㅎ

식물원 들어가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ㅎㅎㅎ

 

카페안은 공장을 개조해서 만든 듯??

버던트카페내부는 창고같은 투박한 느낌이었지만

푸른 잎들이 쉼이라는 공간을 채워주고 있었고

벽 2면을 추상적인 느낌과  틀에 깨는 모양으로 

군데군데 투명하게 통창으로 뚫어 자연과 교감하는 공간으로

조성되어있었답니다

 

 

입구에서 좌측에

음료대와 디저트진열대 ,계산대가 있었답니다

이 시간에도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ㅋㅋㅋ

일단  자리 확보부터 하려고 버던트카페의 실내를 스캔하며

어슬렁 거렸답니다 ㅋㅋ

 

 

움푹꺼진 원형공간이 재밌어 보여서 

첨엔 자리를 찜했다가~~~~

왠지???? 편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쇼파가 있는 자리로 이동했답니다

다양한 종류의 나무가 세팅되어있는 것처럼

쇼파와 테이블 , 의자들이 다양한 종류로

세팅되어있었답니다

 

 

우왕~~~

시선을 강탈하는 디저트종류들 ~~~

사람들이 많이 와서 빨리 소진되어서인지???

중간중간에 비어있는 진열대 들이 있었지만...

디저트류는 이 시간에도 계속 만들어져 

진열대를 채우고있었답니다

 

짜잔~~~!!!

우리가 선택한 버던트디저트 ㅋㅋ

먹고 다른 종류의 디저트를 더 먹으려고 했는데 ...

은근히 배불러와서  더 먹지는 못했었답니다 ㅋㅋ

 

 

대구근교에 있는 청도카페 버던트화장실입니다

화장실까지 버던트의 파릇한 녹색 이미지를 

심어두려는 듯.....

화장실에도 조그만 화단이 있었답니다 ㅋㅋ

나는....

화장실에 놓인  대형 스탠드거울에서 인증샷을 !!!

"나도 버던트를 다녀가노라"ㅎㅎㅎㅎㅎ

 

애완동물은 카페실내로 들어올 수 없고

테라스에서 함께 있을 수 있답니다 

날씨 좋은 날엔 테라스에서의 쉼도 

좋을 듯하다고 여겼는데 ...ㅋㅋㅋ

소 싸움의 고장 청도!!!

소 많이 키우는 곳이라 그런지 소냄새가 ㅋㅋㅋ

암튼...

맛있는 디저트 먹고 지친 심신을 토닥이며

헤어디자인M 헤어장인 문성자와 일행들은 

대구근교 청도카페 버던트에서 잘 먹고 잘 쉬었다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