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무한리필 조개구이 (포항문덕 조개시티)

무한리필 조개구이집입니다

안녕하세요~~~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문성자 입니다

오늘은 포항 오천에 가성비 좋은 ..

무한리필 조개구이  집 다녀온 스토리 들려드릴께용 ^ㅇ^

 

저녁 7시 조금 넘었는데 ㅋ

벌써 어두워져 밤이 되어버렸네용 ~~

입구 주차장엔 벌써 차들이 꽉~~차 있었어요 ㅎ

 

 

 

포항 오천 조개시티 입구입니다

포장판매도 하는 조개 직판장이래요 

와우~!

포항에서 조개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니 ....ㅎ

포항 영일대는 쪼~옴 비싸거든요

아마도?? 바다뷰 때문이겠죠 ~~ㅋ

그런데......

조개시티 여기 이곳은 ㅋ

포항이지만 바다는 없어용 ~~~~ㅎㅎㅎ

 

싱싱한 조개들이 들어있는 수족관입니다

맘대로 골라먹는 무한 조개시티

싱싱하고 다양한 조개들이 수족관에 있네요~^^

조개 종류가 정말 많군요 ㅋ~~

매장에 들어가면 싱싱한 조개가 가득한

수족관이 시선을 사로잡아 버려요

바다가 아닌데 바다같은... ㅋㅋㅋ

 

 

입구 왼쪽편에 인형뽑기와 라면. 냄비가 있어요

매장 들어가기 전에 옷장 사물함이 보일거예요

옷에 냄새 베면 곤란하니까~ㅋ

조개구이 드시기 전에 옷은 사물함에 걸어두세용~^ㅁ^

 

매장에 들어서면 카운터 맞은편 왼쪽에

인형뽑기가 있고 ㅋ 각종 라면과 양은냄비도 있어요

해장엔 라면이 최고죠~~~ㅋ

왠지???

양은냄비에 라면 끓이면 더 맛있지 않나요~~???ㅋ

"나만 그런가???" ㅋㅋㅋ

샐러드바입니다 

샐러드바에는 소고기, 돼지고기, 소세지, 꼬치, 야채, 새우 등등 

사이드메뉴들이 많이 있어요~

개인접시들이랑, 숟가락 , 집게, 가위, 젖가락, 물휴지 등도 

샐러드바에서 챙겨 가세요~~

 

무한리필 조개구이 조개시티 가격

성인 25,000원

초등학생 17,000원

미취학아동 12,000원 이래요

 

영업시간16~ 23시까지 이구요

토, 일욜은 14시부터 영업한대용~ㅎㅎ

 

이용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ㅋㅋ

 

매장 홀에서 드셔도 되는데 

안쪽에 룸이 있어서 모임 있으면 

미리 룸으로 예약하면 좋을 듯 합니당~~

우리도 룸에서 우리끼리 조용히??? 먹었답니당~ㅋㅋㅋ

 

벽면에 이용순서가 부착되어 있네요 

이용순서는 전단지로 바구니안에도 들어 있더라구용 ㅋ

그런데... 도대체?

이 바구니 용도는 뭘~~까요???ㅋㅋㅋ

이용순서에도 적혀있네요 ^^

셀프로 드신 햇반, 라면, 술병 등 담아놓는 곳입니당 ㅋㅋ

드시고 나가실 때 바구니 들고 가면

입장가격에 추가해서 계산 됩니당

 

 

고기랑 조개탕?부터 ㅋ

 

고기굽는 불판이랑 조개굽는 불판달라요~

우리는 조개탕부터 끓이고 있어용~

고기 먼저 구워 먹으면서 조개탕 끓여지면..

고기굽던 불판에 올려놓고 ㅋ

조개구이 불판에서 조개구워 먹었답니다^ㅇ^~~

 

 

조개탕이 넘치도록 가득히 ~~~

 

조개는 밑에 많이많이 깔고 ..

콩나물,버섯,마늘,고추, 파 등을 수북히 올려

조개탕 끓이고 있어요 ㅋㅋ

 

술과 물은 냉장고에서 셀프로 가져오면 됩니당~~ㅋ

첫잔은 시원하게~!!!

진테라로 맛있게 소맥 말아서 ㅋㅋㅋ

 

냉동소고기입니다 ㅎ

배가 넘 고파서 소세지도 가져왔어요ㅋㅋ

빨리 익어라~~~~ㅎㅎ

고기먹고 조개탕 먹고 조개구이 구워서 ...

먹고 또 먹고 배 터지게??? 먹고 왔어용 ㅋㅋㅋ

배가 넘 불러서 ㅠㅠ

해장라면은 아쉽게도 못먹고 왔네요 ㅠㅜ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문성자

가성비 갑조개구이 무한리필

포항 문덕 조개시티 강추드려용~~!!!

 

가시면...

조개탕 국물에 라면 끓여 드시고 오세용~^ㅇ^!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255635414/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