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우현동 마시조은 밥집~~!

울동네 마시조은 집입니다

안녕하세요~~^^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입니다!!

 

오늘은 울동네 맛집 마시조은집에서 !

예비미용장쌤들이랑 손맛좋은 어머니가 만들어주는 집밥같은 밥을 먹고...

기분좋은 날입니다~~ㅎㅎ

 

착한 가격 맛집입니당^^

기분좋은날 ! 마시조은집 ! 출입구입니다~

가게가 조금 작아서 찾기 힘들지도 ㅠㅠ

머리맛집 성수미헤어 바로 옆집에 마시조은집 있어용^^

손맛좋은 울동네 어머니께서 건강한 밥상을 만들어 주는 작은 출입구!

기분좋아지는 푸짐한 밥상 생각에 배가 벌써 고파지네요~ㅋ

 

넉넉한 맘으로 반찬도 가득 담아주셔요~~!

 

넉넉한 맘으로 요리해주는 마시조은집 주방입니다

쟁반에 밑반찬을 푸짐하게 가득 담아주고 있네요

ㅎㅎ 

밑반찬만으로도 밥한공기를 뚝딱! 할 것 같아요~

맛있게 먹을 생각에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지고 있어요

식욕이 넘 돌아 입맛 살아나면 곤란한데 ~ㅋㅋㅋ

 

진짜루 넘 맛있는 밑반찬입니다 . 모두다~~맛있졍^^

파김치, 깻잎 장아찌, 배추김치, 무우 깍뚝이, 다시마 무침, 시금치 무침!!!

무얼 먼저 먹을까 ???

정말 모두모두 맛있는 밑반찬이라서 ㅋ~ 

얼른 밥주세용~~~~^^

밥 먹을 손님들이ㅋㅋ

먹고 싶은 맘이 급해져서 스스로 셀프 세팅 합니당!

 

 

먹음직한 명태조림

비주얼보다도 맛이 몇배 더 감동을 주는 명태조림입니다!

감칠맛나는 명태조림 소스 정말 끝내줍니다요 ㅋ

밥에 소스를 조금 얹어 비벼서 명태조림이랑 꿀꺽!

입안에서 맛있는 향연이 폭죽을 터트려용~~~~넘 맛있쪄ㅋㅋㅋ

우짜지~~

밥한공기로 부족할 것 같은데 ㅠ~~~

살이 푸둥푸둥 찌는 소리가 절로나요 ^^~

 

보글보글 맛있게 끓어오르는 된장찌개입니당^^

구수하고 칼칼한 된장찌개가 보글보글 맛있게 끓고 있어요~~~

두부랑 같이 된장찌개 한숟갈 두숟갈...

숟가락이랑 젓가락이 맛있는 율동으로 바쁘게 움직이고 있어요 ㅋ

밥그릇에 된장 한두숟가락 쓱삭쓱삭 비벼서 파김치 얹어 크게 한 입 go~

 

푸짐하고 든든한 밥상입니다

엄마손맛처럼 속이 든든해지는 푸짐한 밥상입니다^^

밥공기랑 접시들이 제각각 ㅋㅋ

집밥처럼 정겹습니다 ~

맛있는 밥 드시러 마시조은집 작은 문 열고 오시면...

속 든든히 채워주는 푸짐한 밥상으로 기분좋은 하루가 되실거에요

 

ㅋㅋ 물은 셀프~~~!

가게 공간이 좁아서 물은 당연히 셀프입니다^^

맛있는 밥 드시고 싶으신 분은 사전예약 강추요~ ㅋㅋ

점심시간까지만 마시조은집 오픈하고...

저녁시간이 되기전에~

매일 장보신 재료 소진되면 영업마감 합니당 ㅋㅋ

늦게 오시면 문 닫혀있으니 당황하지 마세용^^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원장이 울동네 맛집 !!!

마시조은집에서 든든히 속을 가득 채우고 기분좋은날입니당~!!!

 

울동네 마시조은집 강추드려요^^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문성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