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도쿄 오코노마야끼 맛집 소메타로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ㅁ^

헤어디자인M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도쿄3박4일 자유여행 5번째 이야기는

오코노미야끼맛집 소메타로 방문후기입니다~~

 

도쿄 신주쿠에 있는 하얏트리젠시호텔에서

여장을 푼 이튿날인 토욜 아침

일찍부터 센소지사찰과 아사쿠사신사를 둘러보고...

센소지 아사쿠사에서 10여분 정도 걸어서 

오코노미야끼맛집 소메타로를 향해 go~~~

 

센소지 아사쿠사에서 소메타로에 가는 동안

발 길을 유혹하는 맛집들이 즐비해서...

10여분이 채 되지 않는 소메타로까지

가지도 못할뻔 ㅋㅋㅋ

 

아침식사를 거르는 습관이 있었지만

센소지에서 군것질을 했는데도...ㅋㅋ

오코노미야끼먹으러 간다는 생각에 

허기가 급 밀려 왔었거든요ㅎㅎ

 

장어한방약 파는 원조가게라는 

이 가게 앞의 횡단보도를 건너서 조금 가게되면

오코노미야끼맛집 소메타로에 도착한답니다

일본사람들도 장어를 엄청 좋아하죠~~~

나두 장어 완전 좋아하는데 ㅋㅋㅋ

 

 

소메타로는 12시 open!!!

평소 웨이팅이 길다고 해서 서둘러 왔었는데..

오픈전에 길에서 30분 웨이팅을

결국 하게 되었답니다 ㅎㅎㅎ

 

 

입구에 들어서니 비닐봉투를 건네 주었는데..

 비닐봉투의 용도는 신발을 넣고 들고 들어가는것 ~!

다다미방으로 좌식이고 입구가 넓지않아서

고객들 신발을 가지런히 챙겨주기 힘들어서였나봐요^^

 

 

 

이 철판에서 고객들이 직접

오코노미야끼도 구워먹고

야끼소바도 볶아 먹는 거랍니다

한 여름이 아니라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가게안이 현대식이 아니어서 ㅋ

한여름에 철판요리를 직접 해 먹는 건

쪼옴 힘들지 않을까하고....

 

 

 

 

 

이 하얀 비닐봉지에 들어 있는 건???

나의 신발 ㅋㅋㅋ

 

믈은 셀프서비스이고

맥주서버옆에 물보트가 있답니다 ㅋㅋ

우린 맥주를 시켜서 물은 패스~~!!

 

 

좌석에서 식사는 2시간 이내 끝내달라는 

부탁 메시지가 적혀있었고...

2시간 내에 식사가 끝난 손님에게는

좌석을 비워줄 것을 요구할 수 있다고 

이해를 구하는 문구가 벽마다 적혀있었답니다

 

 

 

오코노미야끼메뉴 종류입니다
야끼소바종류입니다

 

1사람이  한가지 이상의 음식을 주문해야하며

본인이 직접 구워 먹어야 한다고...

잘 모르는 경우 직원에게 문의하라고 하며...

신용카드는 사용할 수 없고 현금만 받는답니다 ㅋㅋ

 

 

요리법(오코노미야끼)

1, 오코노미야끼를 잘 섞어주세요

2.달구어진 철판위에 기름을 발라 주세요

3.뜨거운 철판 위에 오코노미야끼를 펴고

   5분동안 굽습니다

4,뒤집어서 5분 더 굽습니다

5. 소스를  바르고 마요네즈를 뿌리고

 해초를 조금 뿌려주세요

6. 스패츌러를 사용하여 작게 썰어 드세요

 

 

 

 

작은 상위의 소쿠리?에 들어있는 것은

오코노미야끼가 구워지면 ...

위에 바르는 간장소스, 

뿌려먹는 마요네즈와 해초입니다

그리고 ...

야끼소바에 뿌려먹는 우스터소스도 있었답니다

 

 

 

첫번째 오코노미야끼는 ...

부타기무치텐

재료는 양배추,대파,달걀,돼지고기,부추,김치 입니다

오노코미야끼 굽기전에 

맥주부터 한 모금 ㅋㅋ

 

달구어진 팬에 쇼트닝오일을 넣고

오일이 녹으면 젓어놓은 오코노미야끼를 

철판에 부어 펼칩니다

 

 

5분 정도 굽고 뒤집어서 

5분 더 굽습니다 

 

 

 

소스를 바르고 

마요네즈를 뿌리고

해초가루를 소량 뿌려 먹으면 됩니다

 

 

요리법(야끼소바)

1.달구어진 팬에 오일을 발라주세요

2.뜨거운 철판에 돼지고기를 익혀주세요

3.다음은 야채와 누들을 넣어주세요

4.우스터소스를 국수에 곁들여줍니다

 

 

 

ㅋㅋㅋ 

 

 

양배추, 달걀,돼지고기. 다진돼지고기 등 

기본형 오리저널 야끼소바

부타타마야끼소바를 한 개 더 주문~!!!

갠적인 취향으로는

젤 마지막에 주문했던 오리지널이 젤 맛있었답니다

 

 

지난 밤에 맛있다고 맥주 2잔을 시켜먹고

배불러서 고생했던 생각이 나서  ㅋㅋ

맥주은 한 잔으로 시마이~~~!!!ㅋㅋ

 

계산은...계산대에서 

현금으로만  가능합니다 ㅋㅋㅋ

 

헤어디자인M 헤어장인 문성자

평소 좋아하고 먹고 싶었던 오코노미야끼를

아사쿠사 소메타로에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도쿄 아사쿠사에 들르시면...

소메타로에서의 오코노미야끼 강추드립니다~~

 

담 우리 둘의 여정을...

고로상이 추천하는 디저트카페로

가보려구 계획했으면서도 ㅋㅋ

오코노미야끼  한 장만 더 ~~!!!를  참지 못해서

배가 엄청 불러 버렸었답니다ㅋㅋ

 

디저트는 어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