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포항맛집 공화춘

포항 톨게이트 진입 후 조금 지나면, 입간판이 보여요

 

 

안녕하세요^^

주말에 엄청 추워지니까 한파를 대비하라고 

안전 안내문자를 행정안전부로 부터

수신 받았는데ㅋㅋㅋ

아직은 화창하고 겨울답지않게 포근한 날입니당~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

예비미용장쌤들이랑 포항맛집 공화춘에서 

맛있는 점심식사하고 왔어용^^

 

 

 

약 3개월 전에 인테리어를 중국풍으로 새단장했어요

 

 

원조 공화춘은 ...

1883년 인천항이 개항하고 인천 차이나타운이

중국(청나라)의 치외법권지역이 되면서ㅠㅠㅠ

원조 공화춘이 생겼대요 

1980년대 원조 공화춘은 없어지고...

공화춘이 전국 몇몇 지역에 생긴 것 깉은데 ㅋㅋ

포항 공화춘맛집으로 유명합니다용^^

 

 

 

ㅋㅋ 중국스럽게 인테리어

 

 

ㅋㅋ

여기는 중국이 아닙니다요~~ㅎ

코로나 땜에 중국 다녀오기 힘들어요 ㅋㅋㅋ

경북 포항 북구입니당^^!

 

 

 

 

포항 공화춘 위치지도

 

 

포항 톨게이트에 진입해서 얼마 지나지 않으면 

좌측에 공화춘이라는 입간판과

중국스럽게 황금색 컬러 기둥 등

홍등이 달려있는 건물이 보입니당^ㅇ^

저녁무렵부터는 더 화려하게 보여서

눈길이 더 가게 되는 것 같아요 ㅋㅋ

 

 

 

코스요리드시거나 단체 손님을 위한 원형 회전 테이블

 

 

출입구에서 들어가면 우측에 계산대가 있고

좌측엔 커피자판기와 손소독제가 있습니당 ^^

방역지침 준수해서...

안심콜 출입관리 전화하고

손소독하고 들어가기 !!!

 

 

원형 회전 테이블이 입구 우측편 좌우에있어요

 

 

입구에서 들어가면 ..

우측은 회전하는 원형테이블이 있어서

단체 손님이나 코스요리 드시는 손님이

이용할 수 있어용 ㅋ

우리도 다음에는 코스요리 먹어보기로ㅋㅋㅋ~

 

 

와우 맛집 맞네용 ㅋㅋ

 

 

와우~~!

오늘도 역쉬 식사하는 손님들 많네요ㅎ

주문하면 음식은 엄청 빨리 나와요 

주방에 주방장님들이 많거든요ㅎㅎ

참고로 면은 직접 손수 치는 수타면입니당^^

포항 공화춘은 서빙하는 분들이

대부분 화교 분들이지만 걱정마세요

 (돈워리!ㅍㅎㅎ~~)

한국말 엄청 잘하니까ㅋㅋ

주문서를 작성하지 않아도 주문한 내용을 정확하게

기억하고 주문한대로 음식을 준답니다ㅎ

 

 

식사류 메뉴
요리와 주류 메뉴

 

 

식탁 테이블 위에 메뉴가 적혀있는

아크릴 메뉴판이 있어요

 

냅킨을 예쁘게 돌돌 말듯이 접어서 수저받침대로 ㅋㅋ

 

 

이런 센스 보신 적 있을까요!~~~??

아마도 없으실 듯 ㅋㅋㅋ

수저를 놓을 때 !!!

대체로 냅킨을 펼치거나 반으로 접어서 놓잖아요ㅠ

수저를 양손에 들기 불편해서 숟가락을 내려놓으면

숟가락에 냅킨이 붙어버리는 경우가 종종 생겨서

쪼옴 많이 불편하고 식탁이 어수선해 보였는데ㅠㅠ

냅킨을 돌돌 말듯이 접어 수저받침대처럼 올려놓는

"이 센스에 난 반해버렸네" ~~~ㅋㅋ

인형쌤 센스덩어리 ><!

 

 

잡채밥
중화비빔밥
야끼우동과 먹음직스러운 음식들
ㅋㅋ 탕수육 소(작은거) 까지

 

 

네 명이 공화춘에 식사하러 가서

잡채밥, 중화비빔밥,야끼우동2개 , 찹쌀 탕수육

맛있게 거의 다 비우고 왔어용 ^^

"잘~~먹었습니당~^^"

 

 

공화춘 출입구 앞에 티테이블 공간 ㅋㅋ

 

 

식사하고 나오면 자판기에서 커피 등을 선택 후

이 테이블에 앉아서 입가심 살짝~하시고....   

여유있게 출발하세요!!

배불리 드시고 졸음 운전은 절대 안됩니당^^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

예비미용장쌤들이랑 포항맛집 공화춘에서 

맛있는 점심식사하고 왔어용^^

포항 공화춘 강추드려용 ^^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