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라라코스트 반월당점 다녀왔어용

안녕하세요~~~

예비미용장쌤들이랑 라라코스트 반월당점에서 

식사하고 왔어용^ㅇ^

라라코스트 반월당점은 대구 현대백화점 맞은편

투썸플레이스 2층에 있어요

주차장도 넉넉하니까 주차걱정은 NO~~!

 

라라코스트 엘리베이터 벽에 있는 메뉴 포스트 ㅋ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

브레이크 타임으로...

예비미용장 쌤들이랑 잠시 대기!

산타클로스와 눈 구경 하면서.. 

동심으로 돌아간 10분 ㅋㅋ

메리 크리스마스~~~

산타클로스가 오고있네용~~ㅋㅋㅋㅋ

  

브레이크 타임 15시에서 17까지 !!!

매번 까먹고...ㅠㅠㅠ

올때마다 대기하게 되는건~~ㅋㅋㅋ

왜일까요~?? 내머릿속에 지우개가 쓱싹쓱삭ㅋㅋ

잊지말고 기억하세용 ~!

브레이크 타임 있어용 ><!!

 

ㅋㅋ 브레이크 타임 대기중입니당

 

오프닝은 11시부터 21시 30분이고

라스트 오더는 20시 50분까지 입니다^^

라라코스트 환영은 잠시후에~~~ㅋㅋ

아직 대기중입니당~~ㅠㅠㅠ

 

방역패스 시행 안내

입구에 방역패스 안내하고 있어요~

방역패스 시행에 따라 ㅠㅠㅠ

백신 접종완료자만 입장가능합니다ㅠ

입장 전 접종완료증명서 제시하고 ..

체온 재고, 손소독 후 입장해주세용!!

 

시카고 불고기 피자

라라코스트 시그니처피자

바베큐 불고기와 치즈 듬뿍들어간

시카고 불고기 피자 입니당^^

 

해물 스파이시 필라프

해물 듬뿍 들어간 매콤한 필라프!!

해물 스파이시 필라프를 주문했어용ㅎ

리조토도 좋아하지만 오늘은 매콤한 필라프로~ㅋ

필라프는 기름을 두르고 가열된 팬에

쌀을 황갈색이 되도록 볶은 다음

다양한 고기, 해물, 야채를 기호에 따라 넣고

육수를 넣어 조리하는 요리입니다^^

쉽게 말하면 볶음밥 종류 ㅋㅋ

 

더블 포크 스테이크

돼지고기 목살로 만든 포크 스테이크 2장 ㅋ

더블 포크 스테이크입니다

두툼한 두께로 식감이 풍부한 

벨기에식 감자튀김 벨지안 프라이랑 샐러드

 

세명이 너무 많이 시켰나봐요 ㅋㅋ

시카고 피자는 다 먹지 못하고 싸갖고 왔어용 ㅋ

커피랑 음료셀프입니당

 

엘리베이터 안 메뉴 포스티입니당~^^

배불리 먹고 나왔는데 엘리베이터 안에 

푸짐한 메뉴 안내가~~ ㅋㅋㅋ

 

 

크리스마스 동심 느껴보며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

예비미용장쌤들이랑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라라코스트 반월당점 강추드려용

메리크리스마스~~~~!!!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입니다^^

'여행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항맛집(송도활어회센타)  (4) 2021.12.31
김천 오리고기맛집[애당]  (2) 2021.12.29
포항맛집 공화춘  (8) 2021.12.24
우현동 마시조은 밥집~~!  (4) 2021.12.17
흑돼지 돌판짜글이 순삭했습니당~~!  (3) 2021.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