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포항맛집(송도활어회센타)

포항수협 송도활어회센타

 

안녕하세요~^^

포항 송도활어회센타에서 예비미용장쌤들이랑 

2021년 아듀~! 했습니당 ^ㅇ^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구름한점 없는 화창한 날씨 마음마저 깨끗해집니다

포항수협 송도활어회센타

포항수협에서 자연산 활어회를 직판하여

싱싱한 회를 호객행위하지 않고 판매하는 회센타입니다

 

포항수산업협동조합 활어직판장

 

주차장은 아주 넓고 주차비 무료니까ㅎ

주차걱정은 NO~!

활어회센타자연산 활어를 직판하는..

포항수산업협동조합이 회센타 옆건물에 있네요^^

 

1층 활어판매장

 

1층 판매장 입구입니다

호객행위를 하지않아서 어디든 편한 판매장에서

먹고 싶은 회를 직접 구입하면 됩니당 ^^!!

판매장에서 주문한 회를 떠서 식당으로 가져다줘요

회 주문후 식당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ㅁ^

 

 

방역패스 확인중~~!

 

2층 식당으로 가기 전에 ...

엄중한 통과절차 진행중입니다ㅠㅠ

코로나 방역패스 필수!

체온재기, 소독하기 ㅋㅋ

4인이상 단체 입장금지입니다ㅠㅠ

코로나 방역준수하고 일상생활 회복하기 

우리함께해요^^

 

엘리베이터 타고 2층 회식당으로 go~~!
엘리베이터 안에 층별 안내가 되어있어용^^

 

방역패스 통과후

엘리베이터 타고 2층 식당으로 go~

엘리베이터 안에 인포메이션(안내)이 층별로 ~~!

ㅋ 여기도 4층은 없군요 ㅋㅋㅋ

 

 

거리두기 식당안 모습입니다

 

와우~~!

바다뷰가 시원하게 보이는 전망입니다

서빙해주는 직원분이 거리두기 방역을 고려해서

자리를 안내해줍니다

맘대로 앉으면 안돼용~~ㅠㅠ

방역준수 거리두기

우리함께 잘 지켜 일상회복해요ㅎㅎ

 

 

기본 상차림입니다

 

기본 상차림1인 5,000원 입니다 ^^

기본반찬 리필은 계속 해주니까~~~

부담없는 가격???

참고로 ~~꽁치추가는 1,000원 입니다 ㅋ

 

일단 소맥 시작합니당ㅋ~~

 

참이랑 카스로 소맥을 말고 있는중 ~ㅋ

기본 상차림에 일단 소맥부터 시작합니당 ㅋㅋ

올 한해 마무리하는 날 ^^

화창한 날씨는 덤이네요ㅎㅎㅎ

예비미용장샘들이랑 함께

싱싱한 자연산 활어회에 소맥으로

파노라마처럼 지나가는 올 한해를 위로합니다

건배!!

 

겨울제철 방어회입니다 ㅎ

 

금가루 뿌려진 겨울제철 맛 대방어입니당 !

와우~~ 맛있겠당 ^^

보기만해도 감동이네요 ㅎㅎ

쫄깃하고 싱싱한 단맛 정말 끝내주는 회맛입니다

겨울 대방어 완전 강추드려용 !!!

스시밥을 추가하면 10p에 3,000원인데

회를 얹어 회초밥처럼 먹어도 되요

회초밥 강추 드려용~ㅋ

 

전복,멍게,해삼,새우,소라,미역 등 해산물

덤으로 서비스 챙겨주시는..

전복, 해삼, 멍게, 새우, 소라 , 미역 등 

해산물도 넘 맛있쩌용~~ㅎㅎ

싱싱한 바다맛 그자체입니다

 

매운탕입니다

 

회먹고 배는 너무 부르지만..

입가심으로 매운탕은 필수코스ㅋ

매운탕은 무료지만 공기밥은 한공기

1,000원씩 가격이 추가됩니다~참고하세요 ^^

먹다 남은 회는 매운탕에 투하 ㅋㅋㅋ

남김없이 싹쓸이 ~~ㅎㅎㅎ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예비미용장쌤들이랑 포항활어회센타에서

넘 맛있게 잘먹고 한해 마무리합니다^^

아듀 2021^^

Happy new year~~~^^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포항송도 활어회센타 다녀왔어용^^

'여행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맛집 무한리필 회전초밥  (6) 2022.01.05
동성로맛집 쉐이크쉑  (10) 2022.01.04
김천 오리고기맛집[애당]  (2) 2021.12.29
라라코스트 반월당점 다녀왔어용  (0) 2021.12.25
포항맛집 공화춘  (8) 2021.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