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동성로맛집 쉐이크쉑

대구 동성로 스파크랜드 1층 쉐이크쉑

 

안녕하세요^^

가볍게 점심을 먹고싶어서 ...

평소 대구 동성로에 올 때면

동성로 중앙공원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지나쳐 보기만 하던 쉐이크쉑에서

수제 버거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ㅁ^

 

미국의 3대 버거...

SHAKE SHACK

IN IN OUT

FIVE GUYS

중 하나인 쉐이크쉑 입니당 ㅋㅋ

 

 

동성로 쉐이크쉑 입구

대구 쉐이크쉑은 

국채보상기념공원에서 동성로방향으로 오면

동성로 중앙공원 사이회전 관람차 있는

스파크랜드 1층에 있어용^^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수제버거 대구 쉑쉑버거 먹는 날입니당^^

대구 동성로 쉐이크쉑 으로 들어갑니다~

 

 

쉐이크쉑 방역패스 통과후 입장가능 ㅋ

 

코로나 방역패스 필수

체온재고 , 손소독하고 입장합니다 ~

익숙해져도 불편한 일상~~ ㅠㅠㅠ

 

매장이용금액에 따라 무료주차시간 달라요^^

 

주차는 ...

스파크랜드 지하에 주차하면

1만원 이상 구매 1시간

3만원 이상 구매 2시간

6만원 이상 구매 3시간 무료주차입니다^^

 

동성로에 주차하려면...

중앙공원 민영주차장

국채보상공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세요~

주차비 차이는 당연히 있지용 ㅋㅋㅋ

국채보상공원 공영주차장은 

주차대기차량이 많아서 ㅠㅠㅠ

주차하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될 거에요

40분 대기한 적도 있어요 ㅠㅠㅠ

 

벽에 부착된 동성로 쉐이크쉑 메뉴

 

메뉴주문하는 카운터 옆 벽면에 

아주 커다란 메뉴판이 있어요 ^ㅁ^

 

쉐이크쉑 메뉴
쉐이크쉑 메뉴입니당

직원이 나누어주는 메뉴판을 가지고

자리에 배석 후 편하게 천천히 고르세요 ^^

 

쉐이크쉑은 세트메뉴가 없어서 순간 당황ㅠㅠ

단품으로 먹고싶은 걸 주문해야합니당 ㅠㅜ

 

 

동성로 쉐이크쉑 주문카운트

 

주문할 단품 메뉴를 고르고 주문대로 go~~!

블랙 트러플 버거

블랙 트러플 프라이 

스모크쉑버거

핫도그, 치즈소스추가 ㅋ

콜라와 스트로베리쉐이크 주문합니다 ^ㅇ^

 

주문한 메뉴 세팅해서 주는곳

주문한 버거를 수제로 만들어주는 조리대가 보이고

완성된 주문 메뉴를 세팅해 주고 있네요 

우리 꺼는 언제 나오지 ㅋㅋ

기다림의 미학 ~~~ㅎㅎㅎ

 

ㅋ 기다림의 미학 ㅋㅋ

단품으로 시켰더니 ㅠㅠ

합산금액이 예상외로 높아서 쬐금 당황~~ㅠ

가볍게 먹자고 한건데 ㅋㅋㅋ

가격에 놀램 ㅠㅠㅠ~~

 

쉐이크쉑 실내

대구 동성로 쉐이크쉑 매장은

시원스럽게 천정까지 길쭉한 큰유리창과

넓고 깔끔한 분위기 입니다

 

ㅋㅋ 인증샷 ㅋ

 주문한 메뉴 나오기 전에 인증샷

나도 왔다가노라 ~~ㅋㅋㅋ

 

동성로 쉐이크쉑 큰유리창으로

대구 동성로 거리뷰가 보이네요 ㅎㅎ

 

주문한 메뉴

 

와우~^^

주문한 메뉴 쉑쉑버거 등장 !!!

 

 

 

블랙 트러플 프라이, 핫도그, 스트로베리 쉐이크

 

두툼하게 튀겨진 감자튀김과 까만건 양파~!

음~~~

담엔 그냥 프라이를 주문하는걸로 ㅋㅋ

 

블랙 트러플버거랑 스모크쉑, 콜라 ㅋ

 

버거 사이즈는 생각보다 작은 느낌

빵과 패티는 부드럽고 채소와 소스는 듬뿍

하지만......

일반 햄버거에 익숙한 입맛은 호블호

 

스모크쉑버거베이컨이 들어있네요 ㅋ

블랙 트러플 버거는 부드럽고 고소한 맛

스모크쉑버거는 찐한 맛 입니다

ㅋㅋ 핫도그는

빵과 소세지, 치즈의 조합 ㅋㅋ

야채샐러드가 있었으면 ~~ㅠㅠㅠ

 

 

스모크쉑이랑 핫도그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대구 동성로에서 미국 3대버거

쉐이크쉑 쉑쉑버거 맛본 날입니당 ~~!

Happy day~~~^^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