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대구맛집 무한리필 회전초밥

갓파스시 입구입니다 ^^

 

안녕하세요~~^^"

요즘 대구 동성로 일정으로

동성로 맛집투어 하고 있네용 ㅋ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대구 동성로에서 무한리필 회전초밥 먹으려고

갓파스시 회전초밥집 다녀욌어용 ^ㅁ^

 

 

갓파스시 입장 대기석

 

2층 계단을 오르면 ..

대기석에서 잠시 대기합니다 ㅎ

ㅋㅋㅋ

갓파스시 위생약속 6가지 !!!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약속 ^ㅇ^

엄격한 비대면 관리중~~

 

갓파스시 방역패스 확인 및 계산 카운터

 

코로나백신 접종완료 방역패스 확인

체온체크

손소독 

 

먹은 만큼 접시수로 계산하는 것과

무한리필 정액제로 계산하는 것을

자리 안내받기 전에 계산대에서 정해야 해요 ㅎ

우리는 평일 런치 무제한 정액으로 정했어요 

 

 

갓파스시 식당
테이블 위 화면을 터치해서 직접 주문해도 됩니당

 

직원분이 안내하는 테이블에 앉으면

직원분이 갓파스시 이용방법을 알려줘요^^

사각접시는 1인 1개씩만 먹을 수 있대요~

사각접시는 1인 1개 이상 먹으면ㅋㅋ

추가로 먹은 접시만큼 요금을 지불해야해요

그리고.....

음료 먹고싶으면 요금 지불해야 합니다ㅠㅠ

 

 

갓파스시 샐러드바

갓파스시 샐러드바

정수기. 미소된장국, 락교, 생강, 와사비 

등이 있어요

미소된장국은 오른쪽  된장국 정수기에서 

노란 그릇에 담아가고

작은 종지에 락교랑 생강과 와사비를 

각각 먹을 만큼 담아가면 됩니다

 

 

정액제 제한상품입니다
정액제 가격안내입니다
런치 이용 2명입니다 ㅎ

 

평일 런치 1인당 20,800원 이구요

이용시간 제한1시간 20분입니다

시간 초과되면 1인 10분당 2,000원

추가요금 지불해야합니당ㅋㅋ

이용종료시간을 계산서에 적어주네요ㅎㅎㅎ

음식물 남기면 5,000원 요금 지불해야하니까

음식은 먹을 만큼만 ...

 

락교와 생강 , 와사비 그리고 연어로 시작 ㅋ

ㅋㅋ ㅋ

스시먹으러 와서 치킨은 잘못된 선택이란걸 

한입 베어먹는 순간 느꼈어요 ~~ㅠㅠ

연어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ㅋㅋ

 

 

회전초밥 ㅋㅋ

 

갓파스시 회전초밥이 뱅긍뱅글 돌고 있어요 

1시간 20분간 천천히 먹으면 됩니다 ㅋ

무엇을 또 먹을까 ???

 

주문한 스시 도착 ㅋ

 

회전하는 스시 중에 먹고 싶은

스시가 없으면 .....

테이블 위 화면에서 먹고 싶은

스시를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어요

테이블 위 화면에서 먹고 싶은 스시를 터치하면

바로 만들어서 기차로 배달해줘요 ㅋ

주문한 스시접시를 내려놓고 

ok버튼을 누르면 기차는 돌아갑니다

 

계란구이 새우샐러드
튀김우동도 한그릇

 

ㅋㅋ 배부른데 우동 시킨건 아무래도 무리ㅠㅠ

 

우유튀김
갓파스시

식사가 끝나면...

테이블 메뉴화면에서 계산하기를 눌러야해요 

직원분이 테이블로 와서 접시 수를 체크후

계산서를 카운터에서 계산할 수 있습니당

와우~~~ㅋㅋㅋ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ㅋㅋ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대구 동성로 갓파스시에서

점심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한동안은 스시생각 안날 듯 ㅋㅋㅋ

배부른 하루되세용 ^ㅁ^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여행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항 우현동 맛집 고기명가  (0) 2022.01.12
포항맛집 우현동 토담집추어탕  (0) 2022.01.07
동성로맛집 쉐이크쉑  (10) 2022.01.04
포항맛집(송도활어회센타)  (4) 2021.12.31
김천 오리고기맛집[애당]  (2) 2021.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