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포항 우현동 맛집 고기명가

포항 우현동 고기명가 입구

 

 

안녕하세요 ~

오늘도 좋은 하루입니당 ^ㅁ^ !!

아침을 거르는 좋지못한 습관으로

거의 항상 12시전부터 배가 고파오는데 ...

"오늘은 무얼 먹을까요 ㅋㅋ...???"

 

살짝 고민하게 되는 때론 즐거운 귀찮음입니당~

날씨가 조금 쌀쌀해졌는데...

걷기도 정말~귀찮고 해서~~

바로 근처에 있는 울 동네 고기맛집

고기명가에서 한우불고기전골 먹으려고 go~^^

 

 

 

입장하기전에 방역패스 확인, 체온재고 손소독하기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

코로나백신 3차접종까지 했습니다ㅎㅎ

 

방역패스  QR 패스하고 체온재고 손소독까지

일상화되어 버린 불편한 통과의례 ㅠㅠ

 

코로나 어서 물러가도록 방역 철처히 동참합니다

우리함께 일상으로 하루빨리 돌아가요 ^^

 

 

포항 우현동 고기명가 메뉴판입니다

 

포항 우현동 행정복지센터 맞은편이 있는

우현동 고기맛집 고기명가 메뉴입니다

돼지고기 삼겹살, 목살, 돼지갈비국내산이고

쇠고기 꽃갈비살한우네요

막창은 미국산이고, 대패삼겹살은 수입산입니다

 

점심특선

한우불고기전골, 쭈꾸미 제육볶음

대패삼겹살 쌈밥정식은 2인 이상 밥상이고...

된장찌게1인도 주문 가능합니당 ^ㅁ^

 

ㅋㅋ 면류는 아무래도 식욕이 떨어져

들이키듯이 먹고 싶을때 먹게되는 거 같아요

가볍게 먹고 싶을 땐 ~~!

국수 온면, 냉면도 강추드려요

 

 

한우전골이 보글보글 끓고 있는 중입니다

 

한우불고기전골이 맛있게 익어가고 있어요

야채랑 버섯이랑 당면도 넉넉하구요~~

짜지않고 담백해서 딱 좋아요 ^^~ㅎ

 

한우전골 3인분입니다

 

김치와 짱아찌, 밑반찬도 손수 만들어주셔서

맛있는 집밥 먹는 기분입니당 ^ㅁ^

반찬은 부족하면 더 주신답니다

우리도 몇번 리필해서 먹었어용 ㅋㅋ

 

고기명가는 고깃집이어서 그런지??

밥공기의 밥양은 조금 적으니 참고하세요^^"

고기드신 분들이 배가 불러도

입가심 정도로 밥을 먹는 정도여서

밥을 조금만 먹다가 남기는 경우가 많대요ㅎ

버리게 되는 밥을 줄이려고

공기밥의 량을 조금씩만 담는다고~~~^ㅇ^

사장님이 말해주셨답니다

 

 

포항 우현동 맛집 고기명가 한우전골입니다

한우전골을 개인접시에 덜어서 먹습니당^^

 

끓여진 한우불고기전골을 각자 개인접시에 덜어

먹기 시작~~~^^ㅎㅎㅎ

넘 맛있어 보이죠 ㅋㅋ

고기랑 야채, 버섯과 당면이 잘 어우려져 

먹는 식감도 좋고 담백한 맛도 좋아요 ~~

먹는 즐거움은 삶의 힐링입니다 ^ㅁ^!!

 

 

ㅋㅋ 한우전골 순싹~! 장면 ㅋㅋㅋ

ㅋㅋㅋ

깨끗이 순싹~! 했습니당

음식을 만들어준 분께는 맛있게 !!

잘 먹어주는 것이 보람이라는데 ㅋㅋ

넘 깨끗이 비워버려서

밥상정리하기에 우리가 일조했습니당~~ㅋㅋ

 

농장직거래 특란도 팔아요 ㅎ

계란도 팔고 있네요!

계란 사세요~~~^^

계산대 한 편에서 농장 직거래특란

30개들이 1판을 7,000원에 팔고 있네요

축산물 판매 허가도 받았다니까 안심하고

사서 드셔도 될 듯하네요^^!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포항 우현동 맛집 고기명가에서

든든한 한끼로 즐거움 게이지

올라가는 날입니다 ㅋㅋ

식사 든든히 하고 맛있는 오늘 되세용 ^^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여행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항맛집 태화식당 물회  (8) 2022.01.21
청도 화덕촌  (2) 2022.01.20
포항맛집 우현동 토담집추어탕  (0) 2022.01.07
대구맛집 무한리필 회전초밥  (6) 2022.01.05
동성로맛집 쉐이크쉑  (10) 2022.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