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대구백반 맛집 자윤밥상

자윤밥상 입구입니다

 

안녕하세요~~^^

식사들 하셨나요 ㅎ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오늘은 대구 백반맛집 자윤밥상을 포스팅할께용

 

아침을 걸러서인지 정오가 지나니 

슬슬 배고파지기 시작하네요 ㅋㅋ

밥먹으러 갑시당 

 

자윤식당 위치입니다

 

대구 백반맛집 자윤밥상 위치는

대구지하철 2호선 경대병원역에서 하차하고

4번 출구로 나와서, 대구은행 삼덕동지점과

근로복지공단 대구지역본부 건물 맞은편에

개업준비 중인 헤어디자인M미용실을 

우회전하면 바로 있답니다 ^ㅁ^!

 

출입구 입장하고 방역패스학인하고 손소독하기

 

출입구 바로 앞에 놓인 폰기구에

방역패스확인하고 손소독도 하고 

안내하는 자리에 배석해주세용 ^^

 

백반맛집 자윤식당 메뉴입니다

 

백반맛집 자윤식당 메뉴입니당 ^^

엉~~?

밥집인데 ㅋ 안주류도 ㅎㅎ

우리는 가정식백반을 주문했어용

1인분에 8,000원이네요 ㅎ

 

점심시간대 식당안

 

점심시간대 식당안은 사람들로 가득~~

주방에선 분주히 음식준비중....

ㅋㅋ 가정식 밥솥이 2대 놓여있네요

넘 친근한 이미지입니당 ㅎㅎ

식당 내부와 주방도 매우 청결해서

마음 편하게 기대하며 백반한상을 기다려용

 

 

집밥같은 자윤식당 백반정식

 

집밥같은 자윤밥상 가정식백반입니다

오늘 가정식백반 7첩 반상은 

오뎅국, 갈치구이, 고추무침, 계란말이, 북어채무침,

시금치무침, 감자볶음,김치 !!!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식사 든든히 하고 오늘하루도 화이팅합니다

맛있는 하루되세용 ^^

대구 삼덕동 자윤밥상 강추드려요^ㅇ^"

차~~암 ...

삼덕동맛집 자윤밥상 일요일은 쉽니당ㅎ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여행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현동맛집 국수나무  (10) 2022.02.04
대구맛집 칸다소바동성로점  (2) 2022.02.03
포항맛집 태화식당 물회  (8) 2022.01.21
청도 화덕촌  (2) 2022.01.20
포항 우현동 맛집 고기명가  (0) 2022.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