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청도 화덕촌

청도 화덕촌에서 주문한 피자와 파스타

 

안녕하세요

경북 청도카페 나들이가서 산중턱 카페에서

한참을 쉬어가며 수다떨다가 ㅋㅋ

출출해져서 청도 맛집 검색 시작~~!!

청도 맛집 화덕촌으로 go~~!!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청도 맛집 화덕촌의 맛을 포스팅합니당 ^^

 

 

 

 

 

http://dongne114.com/matzip/go.do?code=M210309144658895679I&f=1&s=2&t=0

 

동네114

우리동네 맛집, 배달맛집, 병·의원 정보를 소개합니다.

dongne114.com

 

청도 맛집 화덕촌

경북 청도군 화양읍 화양로 72번지로 go~

청도 맛집 화덕촌

피자, BBQ,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등이 있어요

 

 

 

경북 청도로 달려가는 중 ~~~룰루랄라~~

 

생각으로 가득찬 머릿속을 훌훌 털어내

비워내야 살 수 있을거 같아서 ㅠㅠ

그냥 길 떠나보는 날 .....

멀리도 못가고 인근에 있는 청도로 가면서도ㅋㅋ

발걸음이 가벼운 것인지??

무거운 마음이 벌써 가벼워진 것인지

입에선 룰루랄라 콧노래도 흥얼흥얼 ~~

아무생각없이 하루쯤 즐거운 날 괜찮죠?!ㅎㅎ~~

 

 

화덕촌시그니처피자

 

천연 참나무 장작으로 커다란 화덕에서 구워내는

고소하고 쫄깃한 도우!

임실치즈만을 고집하여 만드는 화덕촌의 맛!!!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의 도우랑

잘 구워진 새우가 내는 쫄깃한 맛!

눈꽃 생치즈와 어울어지는 신선한 루꼴라

눈과 입이랑 귀가 즐거운 맛입니당 ㅎㅎ

 

 

 

화덕촌 상하이 스파게티

 

화덕촌 상하이 스파게티는 .!!!

셰프의 특제 소스로 맛을 낸

매콤한 퓨전 오일 스파게티입니당 ^^

 

화덕촌 로제 스파게피

 

로제소스와 신선한 새우로 맛을 낸

화덕촌 로제스파게티

 

화덕촌 시그니처피자 먹기시작~~!!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단지 출출해서 맛집 찾아간 것인데 ㅋㅋ

화덕촌에서 맛에 취해서 정신줄을 놓고

허겁지겁 ㅋㅋㅋ

맛 사진만 포스팅 합니다 ㅎㅎ

 

청도 맛집 화덕촌 강추드려용 ^^

 

헤어디자인M미용학원 헤어장인 미용장 문성자

 

'여행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백반 맛집 자윤밥상  (2) 2022.01.24
포항맛집 태화식당 물회  (8) 2022.01.21
포항 우현동 맛집 고기명가  (0) 2022.01.12
포항맛집 우현동 토담집추어탕  (0) 2022.01.07
대구맛집 무한리필 회전초밥  (6) 2022.01.05